비아그라 적용 원리

비아그라 적용 원리의 이해

비아그라 적용 원리비아그라의 적용 원리

비아그라 적용 원리는 포스포디에스테라제 5형(PDE5) 억제제라는 약물 계열에 속합니다. 이러한 약물은 사이클릭 구아노신 모노포스페이트(cGMP)라는 물질을 분해하는 역할을 하는 PDE5라는 효소의 작용을 차단함으로써 작용합니다. cGMP는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화학 물질입니다.

남성이 성적 자극을 받으면 뇌는 산화질소(NO)라는 화학 물질을 음경의 혈관으로 방출합니다. NO는 구아닐산 시클라제(guanylate cyclase)라는 효소를 활성화시켜 구아노신 삼인산(GTP)을 cGMP로 전환시킵니다. 그런 다음 cGMP는 음경의 혈관을 이완시키고 확장시켜 더 많은 혈액이 음경으로 흐르게 하고 발기를 유발합니다.

그러나 PDE5 효소의 작용으로 cGMP가 분해되어 음경의 혈관이 수축되고 발기가 사라집니다. Viagra는 PDE5의 작용을 억제함으로써 cGMP가 음경에 축적되도록 하여 남성이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비아그라 투여 방법비아그라 투여 방법

비아그라는 일반적으로 성행위 약 1시간 전에 구두로 복용합니다. 음식과 상관없이 복용할 수 있지만 고지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에게 권장되는 시작 용량은 50mg이지만 개인의 반응 및 부작용에 따라 용량을 증감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성적 자극 없이는 효과가 없으며 저절로 발기가 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재적 부작용 및 주의사항

다른 약물과 마찬가지로 비아그라도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부작용은 두통, 안면 홍조, 배탈입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대개 몇 시간 후에 사라집니다. 보다 심각한 부작용으로는 갑작스러운 시력 상실, 청력 상실, 4시간 이상 지속되는 발기(지속발기증) 등이 있습니다.

특정 건강 상태가 있는 남성은 비아그라를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흉통 또는 심장 문제로 약물을 복용하는 남성, 심각한 간 또는 신장 문제가 있는 남성, 비동맥성 전방 허혈성 시신경병증(NAION)으로 인한 시력 상실 병력이 있는 남성이 포함됩니다. 비아그라가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비아그라를 시작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적으로 비아그라는 음경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부전이 있는 남성을 돕는 약이다. 그것은 PDE5라는 효소의 작용을 차단하고 cGMP가 음경에 축적되도록 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일반적으로 성행위 약 1시간 전에 구두로 투여합니다.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지만 대부분의 남성에게 안전합니다. 비아그라가 안전한지 확인하려면 비아그라를 시작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